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청년피자 이야기

비전

Home > 청년피자 이야기 > 비전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입니다.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입니다.

하나.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청년피자는 피자의 가격을 책정 할 때에 소비자분들의 입장에서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쌍둥이로 태어나 가족이 많았던 저는 싸고 양이 많은 피자, 두 마리 치킨과 같은 음식을 시켜먹곤 하였습니다.
그리고 처음 장사를 시작한 25살에 처음으로 값비싼 피자를 처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피자가 이렇게 비싸도 되나?”
“소비자를 생각한 피자는 없는 것인가?”라는 의문점에서 “우리가 만들어 보자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맛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를 만들자!” 라는 생각으로 한가지 동작과 기술에 진심 어린 정성으로 피자를 제공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둘. 점주님들의 입장에서

가맹본사가 되려면 먼저 가맹점주의 경험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가맹점주로서 본사의 불합리함과 부당한 대우 등에 대하여 매일 생각하고 해결방안을 연구하며 점주님들의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하는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청년피자는 사업을 처음 시작하시는 가맹점주님들이 개인으로는 하지 못하는 부분을 함께 해결하고 지원하며 최소의 위험, 그리고 최대의 가능성으로 사업을 도와주는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청년피자와 함께 하는 모든 가족분들을 위하여 점주님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복지와 연구에 힘쓰며 많은 노력을 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셋. 사회의 입장에서

청년피자는 '우리와 함께하는 사람이 모두 행복하였으면, 행복을 찾는 이들이 우리와 함께 하였으면' 이라는 청년피자의 슬로건에 따라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사랑과 행복을 전달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 발전해 나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