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청년피자 이야기

비전

Home > 청년피자 이야기 > 비전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입니다.
청년피자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입니다.

하나.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청년피자는 피자의 가격을 책정 할 때에 소비자분들의 입장에서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쌍둥이로 태어나 가족이 많았던 저는 싸고 양이 많은 피자, 두 마리 치킨과 같은 음식을 시켜먹곤 하였습니다.
그리고 처음 장사를 시작한 25살에 처음으로 값비싼 피자를 처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피자가 이렇게 비싸도 되나?”
“소비자를 생각한 피자는 없는 것인가?”라는 의문점에서 “우리가 만들어 보자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맛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를 만들자!” 라는 생각으로 한가지 동작과 기술에 진심 어린 정성으로 피자를 제공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둘. 점주님들의 입장에서

가맹본사가 되려면 먼저 가맹점주의 경험을 가져야 된다고 생각 하였습니다.
가맹점주로서 본사의 착취나 부당한 대우 등등을 매일 연구하고 개선하여 점주님들의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청년피자는 로열티제도를 도입하여 [청년피자 피자소스], [청년피자 곡물도우], [청년피자 피자박스]를 제외하고 본사의 물품마진을 남기지 않습니다.
본점과 동일한 가격으로 점주님들께 제공이 되며, 가맹점수가 늘어날수록 물류금액을 더 낮추어 가맹점주님들의 삶의 질 향상에 그리고 본사를 신뢰하고 함께 손잡고 나아갈 수 있는 환경을 계속해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복지가 좋은 대기업뿐 만이 아닌 가맹계약을 통해 함께하는 브랜드의 가족으로서 다양한 점주님들의 삶의 질과 복지향상을 위한 수 많은 연구와 노력을 할 것을 약속합니다.

셋. 사회의 입장에서

청년피자는 본점의 수익, 가맹점으로부터 생기는 로열티 수익의 일부를 본사부담으로 매출의 일부분을 전국 소년소녀가장을 후원하기 위한 자체 기금을 마련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준비중입니다. 타 업체에 맡기는 것이 아닌 저희 스스로 움직이고 봉사하고 헌신하여 사회에 따뜻함을 함께 할 것입니다. 서포터즈 활동이나 기부와 사회봉사를 통하여 사회의 약자 또는 환경 때문에 꿈을 이루는데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을 찾아 도와줄 것을 약속하고자 합니다.